안녕하세요! 딩디링입니닷!
예전에는 노전설 드루이딩이라고 인사를 드렸는데 이제는 당당히 1전설 드루이딩이라고 말씀드려도 될 거 같네요!
저에게 정말 보물과도 같은 조드의 코어 전설 "흠잡을 데 없는 지옥 정수"가 첫 전설로 나왔기 때문이죠!
이렇게 든든한 흠지정 전설을 착용하고 다시 아르거스로 떠납니다!
뭔가 그래도 전설을 한 개먹었다고 나름 든든해지고 당당해지더라고요!
수월한 느낌으로 아르거스의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했습니다.
흠잡을 데 없는 지옥 정수가 딜 상승에 크게 영향을 끼치진 않는다고 하는데요!
저는 노전설이었기 때문에 전설을 하나 착용한 것만으로도 스텟도 많이 오르고 더 탄탄해졌다고 해야 할까요?
솔직히 조드가 곰 변신도 가능하고 힐 채우는 능력도 뛰어나기 때문에 다른 클레스보다 쉽게 아르거스에 진출하는 게 가능했던 거 같아요! 제 느낌상 말이죠!
지난 아르거스 정복기 2화에 이어 이번 3화에서는 마크아리 비전의 장원으로 떠나고 중간에는 신청해놓은 무작 영던도 다녀옵니다.
오늘 영던은 카라잔 하층이 걸렸는데요! 카라잔이 재밌긴 하나 좀 길어서 시간이 좀 걸린다능.. 그래도 즐겁게 다녀오면 5분처럼 짧게 느껴지기도 합니다!
와린이의 첫 부캐 드루이딩의 아르거스 탐험기! 정복기 3화는 아래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!
오늘도 잊기유 딩디링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!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하기 좋아요 눌러주시고요!
광고도 30초 이상 봐주신다면 제가 감동을 받고 힘을 내서 좋은 영상을 계속 올릴 수 있답니다.
시간은 좀 걸리지만 취미로 와우만 한 게임이 없는 거 같아요.
정작 게임회사 다니면서는 시간이 나질 않아 전혀 못 해본 세계적인 RPG 게임을 뒤늦게 군단 들어와서 하기 시작하니
너무 재밌고 할 것도 많고 계속 빠져드는 거 같네요. 지금의 아르거스의 그림자 패치도 넘나 재밌습니다! 이제 곧 안토러스까지! 티탄과 싸우게 되다닝!!! +_+
여러분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! 취미 게임 와우만 한 게 없어요! 모든 와우저여러분~ 아제로스에서 만나용♡
댓글